태그/라벨 Label

구글 드라이브 Google Drive

          

HTML 문서 편집 관리 프로그램 jwFreeNote59r12 버전 공개 소식


HTML 문서 편집 관리 프로그램 jwFreeNote59r12 버전이 공개되었다.

jwFreeNote 5.9 release 12( http://jwfreenote.tistory.com/ )



아래 파일은 jwFreeNote59r12 용 템플릿을 수정한 것이다.

수정 내용은, 1. 흰색 바탕으로 시작 2. 링크 클릭시 새창으로 열기 등이다.


원본 폴더에 원본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전체 jwTemplate 폴더에 덮어 씌우면 된다.


이번 버전에서 달라진 점은, 웹페이지의 이미지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했을 때 이미지가 컴퓨터의 폴더에 보관된다.

아래 그림은 블로그의 내용을 긁어서 붙여넣기 한 것이다.

아래 왼쪽에 보이는 10_01 노트를 삭제하면, 이미지가 보관된 폴더도 함께 삭제된다.

컴퓨터에 있는 이미지는 링크가 되고 폴더로 저장이 안 되는 것 같으므로, 사용자가 테스트해 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아니면, 이미지를 폴더로 저장해서 첨부하는 방법도 있겠다.


10_01 노트를 만들었을 때, BookData 폴더에 아래와 같이 __01_01이라는 이미지 폴더가 만들어진다.(웹페이지의 이미지를 붙여넣기 할 경우)


소스보기 모드에서 소스를 수정할 경우,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 팝업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메모장으로 수정하는 것이 익숙하다면, 환경설정-텍스트에디터 항목에서 C:/Windows/notepad.exe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전에 작성한 jwFreeNote 관련 내용 더보기: http://korea3d.blogspot.kr/search/label/jwFreeNote

댓글 없음: